2016년 12월14일 태국 여행

방콕 차다호텔 .1박하고 파타야 케이프다라2박 기내1박하여 3박4일 예정이고

태국은 더운나라이지만 그래도 두 계절로 연 평균 기온 27~33도이며 ,시차는 우리나라보다 2시간 느리고

우기; 4월~11월 / 건기; 12월~3월이며 절기상 우기,건기로 나누며,우기에도 잠시 몰아쳐 내리는 소나기이며 ,

건기에도 종종 소나기가 내린다고한다

복장은 우리나라 여름날씨와 비슷하여 실내온도 차이로 얋은 긴옷과 여름옷

기타 준비물은 모기퇴치약,수영복, 선그라스,썬크림,양산,아쿠아슈즈,모자와

세면두구,화장품,여행필수 카메라등등과 (헤어드라이기만 안챙기고) 모든 짐을 챙겨가지고

설레이는 가슴으로  인천공항으로 가서 점심먹고  출국 과정을 마치고 대한항공 편으로 5시간40분 소요, 방콕공항에 도착하여

한국가이드와 미팅후 방콕 차다 호텔하여 가이가 체크인 해주고 내일 일정을 약속하고 여행지에서 휴식에 들어갔다

방콕차다호델

호탤에서 내려다본 방콕전경

숙소내에서  조식

국여행 첫~코스

방콕의 대표 관광지: [왕궁], [에메랄드 사원]은

방콕 최대의 관광포인트이라는 왕국...태국왕정의 역사를 대변하는 곳으로 화려한 금빛 왕궁이 웅장하고 멋스러웠다.

태국인들의 더욱더 놀라운 것은 왕궁밖으로 왕의 참배행렬이 이른아침 검정복장을 줄 이어 서있는 모습을 보고 왕이 얼마나 나라를

잘 이끌었으면 ,왕국 입장시  복장을 갖추라고 했는지 이해가 되었다.

중식 불낙전골(한국맛)

아트인 파라다이스 박물관은

3D 입체표현기법을 이용한 페인팅으로 공간을 구성하고,그공간에 맞는 조명으로

그대로 포스팅하는 재미가 솔솔하였다.

이렇게 방콕여행 코스 일정을 마치고 파타야 케이프다라호텔로 이동